[Instiz] Bae Jinyoung's Drawings Of Wanna I Members

Park Jihoon


Kang Daniel


Lee Daewhi


Himself

post response: +10
master copy post: here


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hat inward the world... he's the cutest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ute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Baebae is cuteㅠㅠ

5. He drew Daniel wel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Park Jihoon's reaction to his ain drawing was cute t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He alone drew himself prettilyㅋㅋㅋㅋㅋㅋㅋㅋ

8. Bae Jinyoung seriously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s killing me alongside his cutenessㅠㅠㅠ

9. Bae Jinyoung's also cute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at's upwardly alongside his ain faceㅋㅋㅋㅋㅋㅋㅋㅋ


0 Response to "[Instiz] Bae Jinyoung's Drawings Of Wanna I Members"

Post a Comment